강남 얼굴축소마사지 잘하는 피부관리실 "피부공주"강남 얼굴축소마사지 잘하는 피부관리실 "피부공주"

Posted at 2013. 5. 15. 13:10 | Posted in AD


식사들 맛나게 하셨나요? ^^ 저도 오늘은 간만에 배부른 점심을~ ㅎㅎ

 

 

 

 

오늘은 정말 우연히 알게 된 피부관리실 한 곳을 제 블로그 방문자분들에게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
 
작년에 사랑의 교회 다니면서 알게 된 지인분이 요즘 안나오셔서 항상 궁금했는데..
 예배 마치고 집에 가는데 차에서 물건 실은 분을 보니 바로 그 지인 분이시더라구요.
 
반가운 마음에 인사를 하고 이야기를 나누니 피부관리실 지시경 원장님이시더군요.
 항상 지나다니는 골목이였는데 피부관리실이 있는지도 몰랐거든요.

 

스타벅스에서 내다 보면 바로 보이는 건물에 항상 계시고 있었다니 좀.. ㅎㅎ 신기하더라구요.
 그래서 만난김에 조금있으면 친척 결혼식도 있고 해서 피부관리 좀 받고 싶다고 말씀드려서
다니고 있는 피부관리실입니다.

 

 

 

(아이같은 피부는 여자들의 로망?)


 
얼굴경락을 잘하신다고 하셔서 얼굴경락과 기본피부관리를 같이 받고 있는데,
정말 마사지를 잘하시더라구요.가격도 딱 좋고 제품같은거 안파시고 ㅎㅎㅎㅎㅎ(<-- 제일 좋은 부분? ㅋ)
 
웬지 지나가다 우연히 맛집을 발견한 것처럼 횡재한 기분이네요 ㅎㅎ

이런데는 좀 소문좀 내야 되야하지 않을까 싶어 후기도 올리고
 지인에게도 소개 해드리고 있답니다.

 

선택하시는데 도움 되시길 바래요.ㅎ
 

강남역 피부공주 입니다.

 

네이버에서 피부공주 검색하시면 홈페이지.블러그,까페 있습니다!

 

피부공주 홈페이지 바로가기 클릭!

 

 

 

아래는 직접찍은 실제사진이니 참고하세요~ ^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