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디스플레이 채용상담회 후기(2012년 하반기 / 엘지디스플레이)LG디스플레이 채용상담회 후기(2012년 하반기 / 엘지디스플레이)

Posted at 2012. 8. 21. 18:39 | Posted in 리크루팅


 

 

LG Display 의 산학장학생을 꿈꾸시는 분들! 기다리셨죠? 이번에는 석/박사를 대상으로 진행된 채용상담회에 다녀왔습니다. 비가 많이 오는 날이었지만, 친절하게 설명도 해주시고 시원한 음료수 하나 건네주셨던 인사담당님의 LGenius Members에 대한 사랑을 전해드립니다. 일명, LGenius Members는 'LG Display'와 'Genius'를 결합하여 탄생된 LG의 독특한 신입사원 채용 프로그램입니다. 선발만 된다면? 졸업 할 때까지 등록금 지원은 물론, 생활비부터 학회 참가 기회, 각종 세미나에도 초청받을 수 있다는 어마어마한 혜택이 함께합니다!  향후 R&D분야의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는 최고의 기회, 지금부터 잡코리아와 함께 LGenius Members 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잡코리아 이연진 인턴기자

 

입사 지원해야 하는 이유 No.3

  1. 1. R&D 분야에서의 전문성과 글로벌 역량을 당신에게

    LG Display 는 일명 IDP (Individual Development Plan) 라는 개인맞춤형 인재육성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경력개발을 위한 구체적인 실행계획을 수립한 후에 이를 실행하고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구체적으로, 리더코칭 프로그램, 국내외 어학연수 파견, 국내외 MBA 지원, 온라인 교육프로그램, 신입사원 현업육성활동, 임원 및 외부전문가 특강 등 각 분야에서의 직무전문성 교육프로그램이 여기에 해당합니다.

  2. 2. 능력있는 당신에게 드리는 당연한 복리후생

    등록금 지원과 매달 생활비를 석사는 30만원, 박사는 100만원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전공분야 학식을 높일 수 있는 해외학회, 각종 기술세미나에 회사의 이름으로 초청받을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명절에 지급되는 즐거운 선물, 생일에 받는 기분좋은 축하금도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3. 3. 아침에 일어나면 출근하고 싶은 직장

    자율적이고 창의적인 분위기가 있습니다. 그 속에서 배려하는 마음의 서로가 있습니다.
    일을 통한 성취감이 있습니다. 사회공헌을 통한 보람이 있습니다.
    이 네 가지가 어우러져 즐거운 직장 활동을 통하여 나를 알아주는 회사, 내가 일하고 싶은 회사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 보다 자세한 LG 디스플레이 2012년 하반기 채용설명회 보러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