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2.0 개인화포털 위자드웍스, 연봉정보 콘텐츠 강화웹2.0 개인화포털 위자드웍스, 연봉정보 콘텐츠 강화

Posted at 2007. 3. 7. 09:48 | Posted in 문화/Trend


국내 최초로 연봉정보 제공 서비스를 시작한 페이오픈(www.payopen.co.kr)과 국내 최초의 개인화 포털사이트인 위자드닷컴(wzd.com)이 손을 잡았다.

연봉정보제공전문회사 페이오픈(대표 이주원, www.payopen.co.kr)은 지난달 1일 위자드웍스(대표 표철민, www.wzdworks.com)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페이오픈은 위자드닷컴 사이트에 연봉 관련 내용을 집중 분석한 리포트와 자기분석 콘텐츠를 제공하게 된다.

위자드웍스는 이미 각 업계 내 선두를 달리고 있는 전문 콘텐츠 업체들과 손을 잡고 위젯서비스를 개시한 바 있다. 페이오픈과의 제휴로 위자드닷컴 회원들은 연봉에 관련된 전문적인 자료도 받아볼 수 있게 됐다.

특히 이번에 제공되는 '자기분석' 서비스는 사용자가 입력한 데이터를 42만 개의 연봉데이터와 비교 분석하여 동종업계 내의 자신의 연봉 수준, 기대 연봉 범위 평가, 지역 비교 분석 등의 내용을 보여주기때문에 연봉 계획의 기본 자료로 사용 가능하다.

양사는 이번 협력을 시작으로 향후 위젯 개발 및 콘텐츠에 대한 상호 지원을 강화하고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 점차 제휴 범위를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페이오픈 이주원 대표는 "이번 제휴로 웹2.0 개인화 서비스 대표주자인 위자드웍스는 보다 폭넓은 서비스가 가능하게 되었다" 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연봉관련 전문 콘텐츠를 제공하도록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끝)

페이오픈 (2007/02/05)
요즘은 급여의 일부를 떼어 불우이웃을 위한 성금으로 사용하는 직장인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과연 직장인들은 자신의 급여에서 얼마나 기부할 의사가 있을까요. 페이오픈이 지난 2주간 자사사이트를 방..
페이오픈 (2007/01/29)
부동산 대책의 일환인 은행권 주택담보대출 규제에 대한 직장인들의 인식은 어떠할까요? 페이오픈이 자사 사이트를 방문한 503명의 회원들에게 '총부채상환비율(DTI) 40% 대출 규제 정책의 실효성에 대해 어떻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