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 피부관리] 여동생의 추천으로 알게 된 얼굴경락마사지 잘하는 곳!! 여동생을 통한 경락마시지 효과 인증?![강남역 피부관리] 여동생의 추천으로 알게 된 얼굴경락마사지 잘하는 곳!! 여동생을 통한 경락마시지 효과 인증?!

Posted at 2013. 5. 8. 17:14 | Posted in AD


 

 

 

과거에는 얼굴이 크고 얼굴선이 굵으며 눈에 째진 사람이 미남, 미인의 기준이 되던 시대도 있었다!

하지만 요즘은 어떤가요?

시대가 많이 변했죠? ㅎ 작은 얼굴...갸름한 얼굴선..긴다리..그리고 큰 바스트 ㅋ

 

anyway~

 

우연히 웹에서 큰 얼굴로 고충을 토로하던 어떤 여성분의 글을 제 여동생이 발견했나 봅니다.

결국엔 제 여동생도 같은 고민을 하고 있었던거죠~

 

요즘 남자친구가 생기면서(!) 안하던 외모고민을 다 하더라구요 ㅎㅎㅎㅎㅎㅎㅎㅎ ㅜㅜㅜㅜ

 

여튼 3월 말 쯤인가 네이트온으로 동생이 URL 주면서 아래와 같은 글을 보여주었는데..

본인도 경락을 한번 받아볼까? 하더라고요..

 

"운동해서 살 뺄 생각은 안하고 마사지 받는다고 큰바위 얼굴이 조약돌이 되겠니?

 

큰 상처를 준걸까요? ㅠㅠ 말없이 메신저를 나가버리더니 다음날엔가 경락받고 왔다고..얼얼하다고..

이뻐질거라고.. 큰 소리를 치더군요~ 후후~

 

'지 돈 쓰는거지 내 돈 쓰는건가?' 라는 심보로 내버려 두었습니다.

 

한 달 정도 관리를 받는 것 같았는데..한 동안 야근이다, 회식이라라는 이유로 가족이지만

얼굴을 띄엄띄엄 보았는데... 그러던 어느날...

 

어!? +_+;

 

(아기와 같은 작은 얼굴...누구나 같은 소망이겠죠? ㅋ)

 

얼굴이 묘하게 ..뭐랄까?  정말로 작아진듯한 느낌!!!!  피부는 뭐 확실히 좋아졌고.

얼굴에 생기가 돌면서 상당히 샤방샤방하긴 하더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야 돈이 좋긴 좋구나..'ㅋㅋㅋ 했죠.

 

여튼 길게 늘어졌는데...

강남에  있는 "피부공주" 라는 곳에서 관리받고 있다는데 혹시 관심있으신분, 강남쪽에 사시는 분, 강남쪽에

사무실이 있으신분, 강남쪽에서 데이트를 자주 하시는 분...등등.. 헉헉..

 

한번 추천해 드립니다. ㅎㅎㅎ

 

 

 

아래는 문제(?)의 그 글...

 

 

저는 몸은 작은데 얼굴이 큰편 이라서 항상 걱정이었어요 다른 사람들이 길을 가다가 한번씩 제 얼굴을 보고 가는 것도 신경 쓰이고 제가 거울을 보아도 몸에 비해 얼굴이 너무 커서요 보기에 좋지 않았어요

 

지금 한창 외모도 가꾸고 예쁜 옷도 입어보고 결혼도 해야 하는데요 저를 예쁘게 관리하고 다이어트를 해서 살을 빼도 그 노력에 비해서 얼굴은 작아지지 않고 예전에 큰얼굴 그대로 있고 쉽게 작아지지 않았어요 ㅠㅠ 그리고 제가 어렸을 때 마른 오징어나 단단한 음식을 자주 먹었고 게다가 한쪽으로만 씹어먹고 그리고 한 쪽으로 턱을 괴는 습관도 있어서요 얼굴형이 비틀어지고 입 모양도 약간 틀어져 있었어요

 

잘 못된 습관 인줄 알고 있어지만 습관을 고치기는 조금 힘이 들었고 어른이 되어서 얼굴형이 이렇게 확연히 눈에 보이게 변 할 줄은 몰랐어요 지금은 안 좋은 습관을 고치고 있는 중이랍니다 이렇게 얼굴도 크고 얼글형도 비틀어지고 있어서 고민을 해결해보려고 여러가지 방법을 알아보다가 얼굴 경락 마사지를 받으면 피부도 좋아지고 작고 균형있는 얼굴을 만들 수 있다고 해서요 피부관리실에 가서 상담을 받아 보았어요

 

그리고 얼굴 경락 마사지 관리를 받았는 데요 처음에는 조금 아팠지만 얼굴 경락관리를 마치고 나서는 피로가 풀리고 개운한 느낌이 들었어요 그리고 몇 주 동안 얼굴 경락 관리를 받고 난 후 얼굴이 많이 작아지고 비대칭 이었던 제 얼굴도 균형있게 자리를 잡았어요 무엇보다 얼굴이 작아져서요 다른 사람들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아도 되어서 정말 기분이 좋았어요 제가 회사에서 일 할때도 자신감이 생겨서 사람들 눈치보지않고 일을 하게되어서 정말 정말 좋았어요~~

 

주위분들도 얼굴이 많이 예뻐지고 피부도 좋아지고 안색도 밝아져서 보기 좋다고 하네요 얼굴 경락관리 받은 보람이 있었어요^^~ 

 

(출처는 밝히지 않겠습니다. ㅠㅠ)

 

 

 

 

(깨끗한 피부는 영원한 로망!)

 

 

 

 

(외국인과 같은 작은 얼굴을 원하세요? ㅠㅠ 난 꿈동산 ㅠㅠ)

 

 

 

 

(누가 누가 대갈장군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래는 피부공주 약도입니다~ ^0^

 

 

강남역 피부관리! 얼굴경락마사지 잘 하는곳!

 

>>>피부공주 홈페이지 바로가기<<<

 

>>>피부공주 네이버 블로그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