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령화가족 영화보기 :: 막장 형제애, 가족애를 다룬 덜 불편한 코믹영화(주말영화추천★)고령화가족 영화보기 :: 막장 형제애, 가족애를 다룬 덜 불편한 코믹영화(주말영화추천★)

Posted at 2013. 7. 5. 09:55 | Posted in 문화/간단영화리뷰


 
글 읽기전 추천한방! 아시죠? ^0^
 
 

인/생/포/기/ 40세 ‘인모’
 결/혼/환/승/전/문/ 35세 ‘미연’
 총/체/적/난/국/ 44세 ‘한모’
 개/념/상/실/ 15세 조카 ‘민경’
 자/식/농/사/대/실/패/ 69세 ‘엄마’

 

고령화가족을 봤습니다. 

왜 제목이 고령화가족인지 처음에는 의문이 들었으나

결국 나이 먹어서도 나이값 못하는 막장(?) 콩가루 집안의

이야기를 다루다보니 그리된 것 같다는 추측입니다. 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아래 포스터보다 위 포스터가 더 와 닿고 마음에 드네요.

그 이유는 영화를 보신 분만 아실겁니다.

 

 

 

이외로 이 영화 재밌습니다.

중간중간의 개그코드도 신선하기까지는 아니지만 소소한 웃음을

끊임 없이 주네요 ㅋ

 

특히 윤제문의 백수건달 연기는...뭐..

그냥 윤제문 = 건달 = 백수 = 어딘가 모자란 듯 덜 떨어진 연기

 

100% 싱크를 보여줍니다.

전~~~혀 연기가 어색하지 않다는거죠. ㅋㅋㅋ

(개인적으로 저는 윤제문이 이 영화를 살렸다고 봅니다.) 

 

아 그러고 보니 빵구똥구도 나오네요. ㅋ

 

 

물론 흥행할 수있는 상업적 코드의 한계점이

중간중간에 여실히 들어나지만 '이런 영화였구나'를 알게 된다면

기꺼이 현찰로 지불하고 극장에서 볼 수 있는 아니 볼 수 있었던 수준은 된다고 봅니다.

 

그 정도로 막장으로만 끝나고 메시지가 없는

그렇고 그런 영화는 아닌것 같아요.

 

 

공효진이 막내딸로 출연하는데 이 분 또한 완벽한 캐스팅이라 칭하고 싶군요.

나날이 이뻐지는 여배우로써 다음 작품이 기대되는 배우입니다.

 

 

윤여정씨의 목소리를 개인적으로 좋아하지 않았는데

묘하게 이 영화에서는 어울리네요

이 분 연기는 뭐 제가 뭐라할수 있는 부분은 아닌것 같고(워낙에 잘 하시니..ㅋ)

 

 

주인공들이 극 중 하나같이 인상을 쓰고 있습니다.

서로 못 잡아먹어서 안달이지만 속으로는

형제애와 정으로 똘똘 뭉쳐있습니다.

 

똘끼 충만한 형제애지만요. ㅋ 

 

 

오우 이런 컷 이미지도 있었군여. 이곳에서도 한 인상씩들..ㅋ

 

 

제일 웃긴 장면!

 

니가 나의 주먹이 그리워서 왔구나..ㅋㅋㅋㅋㅋㅋ

 

 

지금 네이버 평점은 7.85지만

저는 기꺼이 8.1정도 주고 싶네요

 

사람마다 호불호가 갈리는 영화일수 있으나

최근에 본 백악관 최후의 날을 욕하면서 본지 얼마되지 않아서 그럴수도 있지만

 

윤제문의 연기, 극의 몰입도,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해피엔딩

여러가지 조합했을때 괜찮은 수준입니다.

 

추천 드릴게요

이번주말 윤제문의 코믹연기와 막장같은 형제애와 가족애를 다룬

고령화가족 한번 보실래요?

 

그밖의 추천영화가 보고 싶으시다면 아래 링크 클릭! ㅋ

 

 

>>>리오빠가 추천하는 영화보기 바로가기<<<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추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