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부]일본 구매대행 전문사이트에서 다이어트식품을 구매하다!(나..남자 ㅠ)[1부]일본 구매대행 전문사이트에서 다이어트식품을 구매하다!(나..남자 ㅠ)

Posted at 2013. 5. 15. 21:37 | Posted in 라이프/소소한 일상


 

안녕하세요~ 요즘 배가 점점나와 고민중에 리오빠입니다. ㅠㅠ

 

멍2

 

솔직히 그렇게 많이 먹는것 같지는 않은데 왜 이리 살이 잘 찌는 걸까요?

연봉은 늘지 않고 늘어나는 건 한숨과 뱃살뿐이나능....~휴~

 

 

 

(그렇다고 이정도는 아님 ㅋㅋ)

 

 

 

솔직히 운동할 시간은 없고(핑계인가요?) 솔직히 의욕도 나지 않고해서

집에서 뒹굴뒹굴하다가 문득 다이어트 식품이라도 한번 알아봐하고 사이트를 뒤져봤어요!

남자가 왠 다이어트 식품이냐며 와이프의 잔소리도 이겨(?)내며..ㅋㅋ

 

그러다 눈에 띄는 블로그 하나를 알게되었죠~

 

 

 

<그 블로그!ㅋ>

 

개설된지는 얼마되지 않은 블로그였지만 포스팅마다 댓글도 많이 달려있고

사업자를 내어 블로그에서 사업을 시작한 곳인것 같았어요~

인상적이었던것은 그 어렵다는(?) 면세점 구매대행까지 진행하고 있다는 점이었죠? ^_^;

 

면세점 구매대행 포스팅에는 댓글들이 후달달~ ㅎㄷㄷ

 

 

 

 

여튼~사람들의 좋은 평에 힘입어 블로그를 이곳저곳 눈팅만 하고 있을때!

 

오~~!

 

 

일본 구매대행 사이트를 떡! 하니 만들었네요 ^^

 

솔까! 블로그에서 제 마음을 움직인건!

다름아닌 제품도 디자인도 아닌 사장님의 마인드였죠! ㅋㅋ

 

 

일본출장이 잦은 관계로 구매대행을 해볼까합니다.

 제가 직접 일본으로가서 현지구매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구요..

 

<증거자료? : 클릭!>

 

사장님이 직접쓰신글인데~ 왠지 신뢰감이 드는 느낌이랄까요?

 

 

 

<온오프 구매대행 바이더재팬 쇼핑몰 홈페이지::방문은 원하시면 클릭!>

 

 

 제품 카테고리를 보면 다이어트 식품부터 피규어/프라모델 그리고 게임 타이틀 CD까지

다양한 제품을 취급하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래도 메인은 다이어트 식품(감량 프로그램)인것 같네요~ 그쵸? ㅎ

 

 

여러 상품들을 두르두르 살펴보다

인터넷 다른 사이트도 뒤져보고 네이버 지식인도 뒤져보고..헉헉

 

믿을수 있고 효과가 검증된 식품으로 하나를 구매하기로 결정합니다!

어느덧 옆에서 사이트 뒤지고 있는 와이프를 발견하고...비웃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던 중!!!!

MD추천 상품이라고 적혀있고 인터넷에서 효과를 많이 보았다고 좋은 평이 많이 올라와 있던

"뉴에픽슬림제로"를 하나를 구매했네여~

 

 

 

 

 

  눼눼~~~~~질렀습네다!!

 

지름신이 저에게 오셨습네다!!

 

와이프는 정신차리라며 저를 흔들어대었지만..

 

저의 결심은 확고했지요~~

 

하하

 

 

(여기까지가 약 한달전에 겪은 부분이고요~

글이 길어져 1부와 2부로 나누어서 씁니다.)

 

조만간 또 뵈요 ^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