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리밴드라고 알랑가몰라? - 광진교 8번가 리버뷰 공연! (동영상 有)제리밴드라고 알랑가몰라? - 광진교 8번가 리버뷰 공연! (동영상 有)

Posted at 2013. 5. 18. 23:18 | Posted in 라이프/소소한 일상


예전에 같이 음악했던 제리 행님의 공연!

3일간의 긴(?) 연휴를 앞두고 가벼운 마음으로 광진교 리버뷰로 향했다.

 

 

 

리버뷰는 광진교 다리 밑에 있다.

(거지의 수식어 '다리밑'은 아님...정확하게 말하면 다리 밑창? ㅋㅋ)

 

 

광진교 다리 중간 지점에 있다.

 

 

드디어 도착! 우리나라가 IT강국이라 했던가?

리버뷰 내 현재 방문인원도 체크해 주는 음층난~~~ 테크놀로지가 있었으니!

십팔(발음 주의!)명 씩이나 먼저 도착해 있었던 것! ㅋㅋㅋ

 

 

 

제리밴드 리허설 중..

저 멀리 한강이 보이삼? 초난감? 럭셔리 공연장일세!!!!ㅋ

 

 

간지 기타님이 조율을 해 주시고~

 

 

건반오빠와~ 일렉행님 ^^ 그리고 베이쑤님도 뭔가에 열중하시는 눈치!

 

 

다소곳하게 앉아계신 드러머 누님과 우리 제리행님! 꺄오~~~

 

 

그리고~ 저 멀리 세컨드 키보디스트 누님도 보이신다!

 

 

감정이입? 하지만 뒤에서 비웃고 계신 드러머 언니 발견!

이것이 바로 말로만 듣던 팀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풋~ㅋ

 

 

우리 일렉형님은 연주하시느라 바쁘실텐데 흥얼거리심까지!

이건 무림고수들만 할수 있는 잉여테크닉인 것이다! -,.-;; 아무나 못해! ㅋ

 

 

공연이 무르익을수록 여유로움까지 배겨나다니 ;;;;;;;;;;; 다들~ 역쉬~

 

 

아리따우신 세컨드 건반누님! (이날 브라스와 스트링을 담당하심!)

 

 

파,,,파노라마..사진 헐 대박

 

사진 클릭해서 좌우로 움직이면 신세계가 열릴 것이니....ㅎㅎ

 

 

--------------------공연 동영상---------------------

 

공연동영상을 준비했습니다. ㅋ

이 날의 광란(?)의 연주영상을 직접 체험해 보실 수 있는 라이브 공연 영상! 

 

제리밴드가 들려주는

 

1. 본능적으로

2. 동경소녀 & 할아버지와 수박 메들리를 준비했습니다.

 

락 포에버!

 

 

본능적으로 - 제리밴드

 

 

 

 

제리밴드 - 동경소녀, 할아버지와 수박

 

 

제리밴드 다음 카페 바로가기 (아놔~닥치고 그냥 클릭!)

http://cafe.daum.net/jerryband

//